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맥세이프 2in1 보조배터리 리뷰

by 혀니-형 2022. 12. 15.
반응형
반응형

# 대륙의 실수 시리즈 샤오미 아이폰 맥세이프 충전기

얼마 전 삼성 플립으로의 일탈을 짧게 끝내고 다시 아이폰으로 돌아왔는데요. 요즘 휴대폰은 충전기를 아예 구성품으로 제공하지 않기도 하고 무선 충전을 하더라도 정확한 위치에 두지 않아도 되는 맥세이프의 맛을 한번 보니까 헤어 나오지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맥세이프 충전기로 집과 사무실 모든 충전기를 바꿨습니다. 여러 가지 맥세이프 추천 제품을 알아봤는데 용도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집에서 사용할 맥세이프 충전기는 여행 시에도 들고 다닐 수 있도록 휴대성도 챙긴 제품으로 구매했고 사무실에서 사용할 제품으로는 제품 거치성과 디자인이 예쁜 걸로 구매하려고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딱 눈에 들어온 제품이 샤오미 맥세이프 2in1 보조배터리입니다.


# 포장 및 구성품

샤오미_맥세이프_보조배터리_구성품
샤오미_맥세이프_보조배터리_구성품

해외 직구로 구매한 제품이라 그런지 직구 제품의 냄새를 풍기며 도착했습니다. 그래도 찌그러진 곳 없이 짱짱하게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구성품은 C타입 거치대 1, 맥세이프 보조배터리팩 1, 설명서가 제품 구성의 전부입니다. 딱 필요한 것 만 들어있어서 오히려 깔끔하다고 생각했습니다. 거치대는 C타입의 일체형 케이블로 되어있고 포고핀을 통해 팩을 올려 보조배터리로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거치 형식으로 휴대폰을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 알림을 위해 거치대 하단과 보조배터리 좌측에 충전 램프가 위치해 있으며, 보조배터리 충전 시에는 하단 램프가 맥세이프 휴대폰 충전 시에는 좌측 램프에 불이 들어옵니다.


# 제품 스펙

제조사 샤오미(미지아)
모델명 P05ZM
배터리 용량 5000mAh
무선 출력 7.5w
유선 출력 12w
배터리 완충시간 약 2.2시간
보조배터리 무게 138g
보조배터리 크기 103.8*68.4*12mm

가장 중요한 스펙은 배터리 용량 5000mAh로 제가 사용 중인 아이폰 13 기준 한번 정도 완충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저 같은 경우 사용 환경 상 주로 거치 형식으로 책상 위에 두고 사용할 예정이라 용량을 크게 상관이 없었습니다. 출력은 무선 사용 시(보조배터리) 7.5W로 나가지만 유선으로 충전 시에는 12W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크기는 일반적인 10000mAh 보조 배터리에 비해 2/3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어 휴대성도 더욱 좋고 무게도 체감될 만큼 매우 가볍습니다.


# 성능

샤오미_맥세이프_보조배터리_부착_모습
샤오미_맥세이프_보조배터리_부착_모습

제품 특성인 2 in 1이 장점으로 부각되려면 맥세이프 자석이 케이스를 입힌 상태로도 잘 부착되어야 하는데, 테스트해본 결과 아무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사용 환경에서는 절대 떨어지지 않을 것 같고 인위적으로 흔들어도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충전 성능은 대략 20분 충전에 10% 정도 충전이 되었고 일반적인 보조배터리 충전 성능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 구매 가격

저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시기에 큐텐에서 구매하여 2만 원 중반에 구매하였으나 지금 확인해보니 3만 원 중반에 구매 가능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유선 충전기에 맥세이프 보조배터리까지 같이 준다고 생각하면 매우 혜자스러운 딜 같습니다. 다른 맥세이프 충전기는 보조배터리만으로도 이미 3만 원에서 4만 원은 그냥 넘어버리니까요. 하지만 이번에 큐텐에서 구매하면서 입고지연으로 인해 3주가량이 흘러서야 물건을 받았습니다. 만약 구매를 원하시고 배송 스트레스를 원하지 않으신다면 쿠팡을 이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https://link.coupang.com/a/IUQlQ

 

샤오미 2in1 맥세이프 무선 충전기 보조배터리 마그네틱 P05ZM 화이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